Project
스프링(Spring)
Year

2014 ~

Awards & Mentions
  • 2013 전라북도 정부 3.0 공모전 최우수상
  • 2014 한국관광공사 창조관광사업 선정
Press
  • 경향신문 보도 (2014.12.8)
  • 제주 KBS 뉴스9 방영 (2014.12.1)
  • 제주 MBC 라디오 인터뷰
  • 세상발견 유레카 방영 등 다수

도시와 농촌, 어른과 청년,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연결합니다.

청년들이 농어촌에 간다는 것은 단순히 일손 돕기의 차원이 아닙니다.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청년들은 농어촌 현장에서 현지 주민들과 함께 땀을 흘리며, 그 지역과 농어촌의 경험을 본인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유하고 확산합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새로운 매력이 발견되고, 농산물 직거래가 연결되는 등 새로운 가치가 만들어 집니다.

스프링@제주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는 겨울에도 감귤 및 키위 등 다양한 농사일이 한창입니다. 스프링은 2014년 겨울부터 제주 서귀포시 일대에서 현지 농장과 청년들을 연결하는 스프링@제주 프로그램을 시행하였습니다.

174317

참가자들이 SNS를 통해 지역 정보 및 농산물 정보를 전파시킨 총 도달 수 (2014)

10895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1일 평균 페이스북 게시물 도달 수 (2014)

350

참가자들이 본인의 SNS를 통해 농산물을 직접 연결하여 판매한 수 (2014)

What We Delivered

The Big Oxmox advised her not to do so, because there were thousands of bad Commas, wild Question Marks and devious Semikoli, but the Little Blind Text didn’t listen she packed.

Project Stats